안녕하세요. 수원에서 아이들 봉합으로 제일 유명한 명 성형외과 흉터레이져에 대해 후기 남겨봅니다.. (비용 시간 등등)
상처가 아물고 4-6주 사이에 가는걸 권장한다고 하네요.
저희는 일정이 있어서 봉합수술 6주 후에 가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지도
명성형외과의원
map.naver.com
대학병원에서 정강이 봉합을 하고, 흉터가 너무 커서 맘카페를 찾다가.. 모든 후기가 명성형외과를 알려주길래 가봤습니다. 처음에 갔는데 환자가 너무 많아서 소아과 인줄 알았어요..

처음부터 흉터레이져를 하는건 아니고, 연고 + 잘때 붙이는 패치로 매일 관리를 하라고 하더라고요.
3주정도는 2일마다 오메가 라이트로 5분정도 LED 쬐고 나오는데 흉터레이져 전이면 진료비용은 6천원 정도 나옵니다..
예약하면 10분도 기다리지 않고 들어가긴해요.. 갈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놀람.
3주가 되어갈 무렵 너무 귀찮아서... 시중가 100만원 이상이지만 알림설정해두고 15만원에 당근으로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엄마들 피부용으로도 불빛다르게 하면 쓸수 있어서 넘 괜찮아요.
거리가 멀리 있는 분들은 구매해서 집에서 자체 치료 해도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
붙이는 실리콘 패치랑 연고만 다른 브랜드로 구매하셔도 될거같아요.
병원에서 판매하는 패치는 직구로도 가격이 비싸서.. 병원에서도 5만원정도 저는 시중에 동국제약에서 나온 시카케어 제품으로 추가 구매했어요. 만원정도 저렴하다고 생각하심 되요.
연고는 메디터치 인데, 인터넷 가격도 6만원이고 병원에서도 비슷한 가격에 구매할수 있어요. 아니면 다른거 메디폼이나 다른 흉터연고도 많더라고요. 더마틱스 등등.. 있어요.
흉터레이져 시술 후기는 사진 촬영이 안됐지만, 울퉁불퉁하고 고르지 못한 상처와 봉합부위를 다시 태워서? 상처를 내는 원리인데요. 얼굴부분은 40만원 정도인거 같고, 저희아이는 상처가 커서 50만원 냈습니다...너무 비싸고 다큰애가 아파서 엉엉 울정도ㅠㅠㅠ
그러고 메디폼으로 상처가 아물때까지 7일정도 24시간 계속 붙이는데요..물도 안닿아야하고, 딱쟁이가 생겨도 둬야합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너무 가려워하는데 참으라고 해야해요..
의심반으로 했지만, 딱쟁이가 떨어지니 표면이 매끄러워졌고, 다시 붉게 새상처 처럼 표면이 올라왔다고 해야할까요...
앞으로 남은 5개월 이상의 긴여정을 엄마가 포기하지 않고 다녀야하는데..
흉터레이져 시술후부터는 진료비가 2만원으로 오르는데요..
징그러운 사진 올립니다. 고민하시는 분들 일단 추천요
끝까지 할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무엇보다 시간 비용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ㅠ 미용목적이라 실손보험도 안되고..
그래도 얼굴쪽이면 포기하지 않고 한만큼 효과는 있다고 하네요.
다치지좀 말고 크자!!!
